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3-0060호
수의계약 공고
용 역 명 |
2023학년도 디지털 기초역량 개발 교육환경 구축 전산기기(GPU서버 등 7건) 납품 업체 선정 |
물품규격 |
붙임2의 물품규격서 참조 |
공 고 일 |
2023년 8월 18일 |
견적마감 |
2023년 8월 22일 24:00까지 |
납품기간 |
발주일로부터 4주 이내 |
제출서류 |
1. 견적서 1부 – 업체명(담당자 연락처) / 총 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기재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3. 소기업, 소상공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확인서 중 1개 제출 |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1~3번 모두 제출해야 함) E-mail : map8382@shinhan.ac.kr |
자격조건 |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
선정방법 |
사업예산내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선정(해당업체는 개별연락) |
담 당 자 |
견적서 제출 문의 : 총무팀 김정호 (TEL. 031-870-3073) 물품 규격 문의 : 리나시타교양대학교학팀 김성언 (TEL. 031-870-3763) |
유의사항 |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견적서 제출해야 하며,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고, 필수 사항 중 누락된 사항이 있으면 해당 견적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1. 견적 결과 동일가격의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신한대학교의 낙찰자 결정방법에 따릅니다. 2. 신한대학교의 불가피한 사정변경으로 인하여 계약 변경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
비 고 |
붙임 1. 수의계약 공고문 1부. 2. 물품규격서 1부.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8. 17.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