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2.11
작성자
황채영
조회수
358

2022학년도 1학기 다기능학생증 신청 안내 (기발급자 제외)


  1. 제출대상: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신·편입생)


  2. 제출서류

    1) 학생증 사진제출(반명함 사진파일)

     사진 파일명은 “학번+생년월일”로 표기

     예) 20170988981002


   2) 메일 제목 (학번 이름 생년월일_학생증신청)

     예) 20170988김비비981002 _ 학생증신청

  

  3. 제출기한 : 2022. 02. 17.(목) 12:00

                          ** 제출기한 엄수**


  4.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codud7850@shinhan.ac.kr


  5. 행정절차

    1) 각 단과대학에서는전체 재학생의 반명함 사진파일 취합

    2) 발급대상자 학적정보 전달(학생팀 국민은행)

    3)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증 self 발급신청(모바일 신청) [붙임] 참조


  6. 주의사항

    * 사진파일은 jpg파일로 제출 (파일명은 “학번+생년월일”로 표기)

     (ex. 학번: 20221234, 생년월일: 030101 => 20221234030101)

    * ***국민은행 다기능 학생증 기발급자 제외 (분실 재발급은 신청기간 이후 문의)***

    * 반명함 사이즈 사진이 아닐 시 접수 및 발급불가

    * 사진파일명 입력오류 주의

    * 학사정보 및 사진 제출 후, 학생이 직접 학생증 self 발급신청까지 완료해야

     학생증 발급 완료




첨부파일
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개강 안내서
황채영 2022-02-25 15:56:03.427
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운영 계획 안내
황채영 2022-01-28 09:49:38.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