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출대상: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신·편입생)
2. 제출서류
1) 학생증 사진제출(반명함 사진파일)
사진 파일명은 “학번+생년월일”로 표기
예) 20170988981002
2) 메일 제목 (학번 이름 생년월일_학생증신청)
예) 20170988김비비981002 _ 학생증신청
3. 제출기한 : 2022. 02. 17.(목) 12:00
** 제출기한 엄수**
4.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codud7850@shinhan.ac.kr
5. 행정절차
1) 각 단과대학에서는전체 재학생의 반명함 사진파일 취합
2) 발급대상자 학적정보 전달(학생팀 → 국민은행)
3)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증 self 발급신청(모바일 신청) [붙임] 참조
6. 주의사항
* 사진파일은 jpg파일로 제출 (파일명은 “학번+생년월일”로 표기)
(ex. 학번: 20221234, 생년월일: 030101 => 20221234030101)
* ***국민은행 다기능 학생증 기발급자 제외 (분실 재발급은 신청기간 이후 문의)***
* 반명함 사이즈 사진이 아닐 시 접수 및 발급불가
* 사진파일명 입력오류 주의
* 학사정보 및 사진 제출 후, 학생이 직접 학생증 self 발급신청까지 완료해야
학생증 발급 완료